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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 v4.22 기준 Windows 개발 환경
- Github의 EpicGame/UnrealEngine 저장소에서 소스파일을 로컬 저장소로 다운로드 or git clone으로 내려 받기(c:\github\ue4 가정)
- 소스 최상위 디렉토리에서 Setup.bat 실행
- 소스 최상위 디렉토리에서 GenerateProjectFiles.bat 실행
- 소스 최상위 디렉토리에 UE4.sln 비주얼스튜디오 솔루션 파일이 생성되면 빌드 준비 완료
- UE4.sln 파일을 클릭하여 비주얼 스튜디오로 솔루션을 열고 솔루션 탐색기에서 UE4 > 빌드
트러블 슈팅
- GenerateprojectFiles.bat 실행 시 에러가 발생 한다면 Setup.bat를 먼저 실행했는지 확인 필요
- .Net Framework 오류가 출력 될 경우
- \Engine\Source\Programs\UnrealBuildTool\UnrealBuilTool.csproj 파일 열고 <TargetFrameworkVersion>v4.6.2</TargetFrameworkVersion> 값을 확인
- 해당 버전의 .Net Framework Developer Pack 설치 후 재부팅하고 다시 확인
- https://dotnet.microsoft.com/download/visual-studio-sdk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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